대덕구장애인자립생활센터

유틸메뉴
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자유게시판

래오이경제, 장애인재단에 ‘통쾌한 녹용크림’ 후원 상세보기

래오이경제, 장애인재단에 ‘통쾌한 녹용크림’ 후원 상세내용
제목 래오이경제, 장애인재단에 ‘통쾌한 녹용크림’ 후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30 조회수 734


래오이경제, 장애인재단에 ‘통쾌한 녹용크림’ 후원


에이블뉴스, 기사작성일 : 2019-12-27 16:39:40


래오이경제가 27일 한국장애인재단에 통쾌한 녹용크림 600개를 후원했다. ⓒ한국장애인재단 에이블포토로 보기 래오이경제가 27일 한국장애인재단에 통쾌한 녹용크림 600개를 후원했다. ⓒ한국장애인재단
래오이경제가 27일 한국장애인재단통쾌한 녹용크림 600개를 후원했다.

래오이경제는 한의사 이경제 원장이 설립한 기업으로 전통원료 기반의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건강제품을 기획·판매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 래오이경제 본사(서울 강남구)에서 열린 전달식에 참석한 이경제 원장은 “장애도 개인이 가지는 개성으로 인정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세상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장애인재단의 운영방침과 나눔 문화 확산 방향성에 매우 깊은 감명을 받았다”라며 “미약한 시작이지만 통쾌한 녹용크림을 시작으로 더 다양한 제품과 금액 후원을 진행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부물품으로 전달된 ‘통쾌한 녹용크림’은 뉴질랜드산 녹용이 함유된 마사지 크림으로, 통증이 있거나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가볍게 바르면 온열감을 동반하는 크림이다. 래오이경제는 이번 통쾌한 녹용크림 이후에도 다양한 제품군으로 후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국장애인재단에 후원된 기부물품은 2020년 1월부터 지체·시각·청각·뇌성마비 장애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국장애인재단 이성규 이사장은 “장애인을 위한 후원에 참여한 래오이경제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한국장애인재단은 전국의 장애인·장애인 단체와 유기적으로 협력해 후원된 물품이 필요한 곳에 배분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이슬기 기자 (lovelys@ablenews.co.kr)
첨부파일 -

댓글

래오이경제, 장애인재단에 ‘통쾌한 녹용크림’ 후원 댓글목록
No 댓글내용 작성자 작성일 기능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