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블뉴스 이슬기 기자】한국장애인재단(이하 재단)이 보건복지부, 신한카드, 카카오창작재단, 연합뉴스TV, YTN라디오, 문화일보와 함께 ‘2025 장애 공감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아이디어가 담긴 작품을 통해 장애와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높이고자 마련됐으며, 영상(쇼츠)·포스터·웹툰·라디오 총 4개 부문에 걸쳐 작품을 공모받는다.
작품 접수는 오는 8월 12일까지며, 개인 또는 팀으로 누구나 재단 공모전 홈페이지(https://contest.kfpd.org)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총 37팀이 선정될 예정이며,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 200만원, 최우수상 100만원, 특별상 및 각 부문별 우수상 50만원, 입상 2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선정된 수상작은 장애 공감 콘텐츠 및 홍보용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향후 연합뉴스TV와 문화일보를 통해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공모전 홈페이지((https://contest.kfpd.org) 또는 모금마케팅본부(02-6399-6237)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